본문 바로가기

제품솔직후기

솔직후기) 아이르 패턴 시어서커 여름 이불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추가로 구매한 아이르 패턴 시어서커 여름 이불 후기를 쓰려고 해요!

 

 

진짜 요즘 날씨에 에어컨 안 키고 잘 수가 없어 계속 에어컨을 틀고 자는데 에어컨을 틀면 춥고 끄면 덥고 해서

자다 보면 제가 에어컨 바람이 추워서 이불을 돌돌 말면서 자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일어나 보면 남편은 항상 이불 없이 자고 있고...ㅎㅎㅎ

 

그리고 저번에 한번 여름 인견 이불 '호무로' 솔직 후기를 썼었는데 (링크는 아래 첨부드려요)

이불이 너무 실키하고 가벼운 여름 이불이라 제가 몸 한번 돌릴 때마다 이불이 완전 돌돌 말려서

결국 그냥 각자 사이좋게 1인 1 이불을 하기로 했어요 ^^

 

https://jina0906kh.tistory.com/9?category=904529

 

솔직후기) 호무로 하이퍼맥스 냉감 인견 여름 이불 (내돈내산)

호무로 하이퍼맥스 냉감 인견 여름 이불 (내돈내산) 작년 겨울에 결혼을 해서, 아직 신혼집에 여름 이불이 없었는데 날이 더워지고 에어컨을 키고 자기엔 추워서 폭풍 검색 후, 여름 이불을 장만

jina0906kh.tistory.com

 

그래서 하나 더 사기로 한 이불의 기준은,

일단 가격이었어요. 이미 호무로 이불을 샀기 때문에, 그리고 호무로 이불이 결코 싼 가격은 아니었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이불 위주로 찾았답니다. 

 

두 번째는, 디자인이었어요. 사실 지금 쓰고 있는 호무로는 그냥 깔끔한 화이트 이불이라 포인트 요소로는 조금

아쉬워서 여름 느낌 가득한 패턴 디자인을 고려하고 있었어요. 

 

세 번째는, 여름 이불이기 때문에 인견이나 시어서커 같은 시원한 이불을 찾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몇 개를 보다가 구매한 아이르 패턴 시어서커 여름 이불! 

구매는 오늘의 집에서 18,900원에 구매했어요~!

 

 

패드는 있어서 홑이불 세트 퀸 사이즈 / 케닌 그린 컬러로 구매를 했어요.

 

 

이렇게 베개커버 2개와 이불이 다 비닐포장으로 왔어요~!

 

 

비닐을 뜯으면 택이 달려있는데 정가는 홑이불이 27,700원 / 베개커버가 1개당 10,000원 인가 봐요.

정가보다 훨씬 싸게 샀네요 ㅎㅎ

 

이불은 깨끗하게 울 모드로 세탁하고 자연건조로 건조시켰습니다. 이불이 얇아서 건조는 진짜 빨리 되더라고요~!

뽀송뽀송해진 이불을 세팅하면.......!

 

 

남편이 하와이 같다고... ㅎㅎ

디자인은 완전 제가 원하던 디자인이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하고 방에 포인트 되면서 너무 이쁜! 

 

 

패턴이 어떤 건 잘못 사면 촌스러울 수 있는데 이건 색감도 좋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이불을 덮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오빠는 호무로를 덮고 저는 아이르 이불을 덮었답니다~) 

일단 얇고 시어서커 소재이다 보니 살에 붙지 않아 여름 이불에 좋았어요

 

그런데 살짝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사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약간 두께감이고 무게감 있는 이불을 좋아하는데

이건 호무로 보다 더 가볍고 더 얇더라고요.

가끔 덮으면서 덮으나 안 덮으나 똑같은 거 아니야..? 란 생각도 드는....ㅎㅎㅎ

그래서 퀸사이즈 이불을 혼자 쓰는데 이불로 몸을 완전 감싸고 덮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일단 이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게 잘 사서 완전 만족 중인 이불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