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솔직후기

솔직후기) 햅 피스피스캔들 (인테리어소품, 선물용 캔들 추천)

저번 주 생일이었는데 지인분들이 모바일로 선물한

소중한 생일 선물들이 하나씩 택배로 왔던 이번 주!

그중에 인상 깊고 너무 이뻤던 캔들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좋았지만!)

 

바로 '피스피스캔들' 입니다. 

정가로는 28,000원인데 

추석특가로 25,200원 이더라고요~ 

 

요즘에 생일 선물 카카오 선물하기로 많이 주고받는데 

29센치도 모바일 선물하기가 있었나봐요~ 

선물 주신 분이 29센치 모바일로 선물 주셨어요! 

 

(29센치 선물하기 괜찮군... ㅎㅎ) 

 

모바일로 선물 받았을 때부터 색감이 너무 이쁘고

캔들 모양도 독특해서 기대했던 캔들~!! 

 

포장 패키지는 심플한 블랙박스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 주었어요.

패키지 보니깐 hap 이란 곳에서 판매하는 거였네요! 

 

보니깐 제가 사고 싶어서 오늘의 집에서 몇 개 찜해놨던 

캔들들이 여기에서 판매하는 거였어요 ㅎㅎ 

 

 

뒷면에는 이렇게 세부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햅 피스피스 캔들! 

이름도 좋네요 피스피스!! ㅋㅋㅋ 

 

안에는 이런 이쁜 색감의 캔들이 총 3개 들어있어요~ 

파란색, 분홍색, 초록색~ 색감 너무 이쁘지 않나용??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독특해서 제품 상세 페이지 

설명을 참고했어요. 

 

"컬러로 나만의 취향을 드러내 보일 수 있는 피스피스캔들입니다.

베이스 모양 하나와 원모양 2개가 한 세트인 제품으로

컬러를 선택하여 매칭해 볼 수 있습니다.

미리 뚫어놓은 심지 구멍으로 초를 연결하여 불을 붙여보세요.

두가지색이 섞인 촛농이 또 다른 매력을 줍니다.

피스피스캔들은 향을 가지지 않습니다."

 

이 상세 문구 처럼 피스피스캔들은 원하는 대로

컬러를 매칭할 수 있는 재밌는 캔들이에요~ 

그리고 다른 캔들이랑 특이점은 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해요~! 

 

상품 유의사항이에요~! 

처음 사용 시엔, 심지를 0.5cm 정도 잘라 태워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캔들 사용 시엔 환기 필수! 

취침, 부재중에는 절대 사용 금지!

주변에 가연성 물질도 금지!

인 거 아시죠~~?? 

 

불은 항상 조심! 조심!! 

 

저는 그래서 이 캔들 보자마자 

이건 인테리어 소품용이다! 하고

바로 캔들 태울 생각은 1도 안 했어요 

(어차피 향도 안 난다고 하니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알파카 옆에 동글동글 귀여운 캔들 ><

 

이렇게 저 원형 캔들은 초록색, 분홍색 2개가 들어있어

파란색 베이스 캔들 위에 원하는 컬러로 매칭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품 상세 페이지엔 없었지만

이렇게 다 끼워서 세워도 괜찮더라고요~ 

너무 독특하고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사실 전 캔들을 태우지 않고 

온전히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할 예정이지만 

캔들 녹이는 것도 되게 느낌 있더라고요~ 

참고로 녹는 시간은 5~6 시간이라고 해요! 

(그치만 아까워 ㅠㅠ) 

 

전 그래서 이렇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는 걸로~!

 

사실 저 공간이 처음에는 진짜 휑하거나

건담으로만 가득 찼던 공간인데 ㅎㅎ 

점점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채워지고 있어용 

 

그리고 저 알파카 옆에 피스피스 캔들 놓은게

너무 딱이어서 혼자 뿌듯...ㅋㅋㅋ 

 

그리고 어쩜 컬러 매치도 딱인지...

사실 제 나름의 신혼집 포인트 컬러가 있는데 ㅋㅋㅋ

그게 블루거든요 ㅎㅎ

 

그래서 베이스 컬러가 딱 블루고,

포인트 컬러로 분홍 캔들을 얹혀서 보니..! 

같이 놓은 다른 인테리어 소품인 파란색 화병이랑 

빨간 애플 액자랑도 은근 찰떡처럼 연결되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결론은,

피스피스캔들 인테리어용 캔들로

완전 추천 추천 입니다~! 

 

이상 지인돈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