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솔직후기

솔직후기) 미녀의석류콜라겐 (석류콜라겐젤리/어머님돈산)

설 때 어머님 집에 갔을 때, 어머님이 간식으로 콜라겐 하나씩 주셨는데 그때 콜라겐을 처음 먹어봤어요.
젤리 같이 탱탱하고 맛있었던 기억 ㅎㅎ
그리고나서 다른 콜라겐 제품도 접한 적이 있는데 그건 무설탕이라 그런지 약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아기들 약 시럽 맛이 나는? 어머님이 주셨던 것보단 맛이 없었던 기억이...ㅎㅎ

그러면서 본격적으로 콜라겐을 챙겨먹을까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참고로 콜라겐은 20대 초반 까지는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돼서 따로 보충을 안 해도 괜찮다는데
그 이후로는 점점 떨어지고 30대 중반부터는 급격히 떨어져 따로 먹어주면 좋다고 해요!

그런데 이미 30대가 되면서 챙겨먹는 영양제 수는 많아지고 해서 콜라겐은 계속 고민 중이었는데!
갑자기 어머님이 홈쇼핑 보다가 세일한다고 여러 개를 사서 보내주셨어용♡
설 때 잠깐 맛봤던 콜라겐으로! ㅎㅎ

그 때는 한 개만 간식으로 잠깐 먹은 거라 이름도 사실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제품명은 미녀의석류콜라겐~~!!
옛날에 이준기가 광고하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가 생각나는 제품명 ㅎㅎ (급옛날감성)

석류 콜라겐이라는 걸 바로 알 수 있는 빨간색 패키지와 석류 이미지 ㅎㅎ

먹기 전 정보를 검색해보니,
25g 한 포에 석류 1.56 과를 그대로 넣었고
한 포에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1,250mg가 함유되어있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하나로 한 젤리 스틱 제품이라고 해요~~

사실 석류가 비싸기도 하고 먹기도 번거로워 잘 안 먹게 되는데 이 한 스틱에 1.56과 들어있다니!
그리고 물 한방울 넣지 않은 100% 스페이산 석류 농축액이라고 해요~
몰랐는데 석류 대표 생산지가 스페인 인가 봐요~~
추가로 위에 말한 저분자 피시콜라겐은 육류 콜라겐에 비해 흡수율이 약 40배나 높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 함유!
엘라그산이란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물질이라고 해요
그리고 아까 잠깐 말씀드린 것 처럼 30대 중반 이후부터는 에스트로겐이 급격히 떨어져 보충을 해줘야 한다고 해요 ㅠㅠ

아직 30대 인데 벌써부터 왜 이렇게 챙겨야 하는 게 많은지...

옆면에는 영양성분이나 자세한 정보 표기가 되어있어요~
그런데 보니깐 '건강기능식품' 은 아닌 '기타가공품' 이네요 ㅎㅎ
그리고 아까 맨 위에 아기 약 시럽 맛 나는 콜라겐이랑 비교했을 때, 그건 당이 0% 인데 이건 3% 네요~!

그래서 맛있나봐용...ㅋㅋㅋ 그냥 진짜 젤리 먹는 거 같아요.


이렇게 한 포 씩 들어가있어요~

내용물은 이렇게 탱탱한 젤리 제형으로 들어가 있어요~
액상형이 아니라서 씹는 맛이 있고 당이 3% 가 들어가서 ㅎㅎ 먹기에도 편하고 맛있어요~!

그래서 하루 권장량이 1일 1~2개 인데 보통 전 이러면 하루에 1개씩만 먹는데 맛있어서 하루 2개씩 매일매일 먹고 있어요~
그리고 맛있다고 남편도 열심히 먹는... 남편 피부도 소중하니깐 ^^
이렇게 꾸준히 먹은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사실 일주일 먹고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지고 하면, 이건 진짜 물건이죠 ㅎㅎ

그래도 일단 먹기가 편하고 맛있어서 계속 꾸준히 먹게 되는 건 좋은 거 같아요~
뭐든 적정량을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기능성으로만 봤을 땐, 제가 콜라겐을 접한 게 딱 2종 밖에 안되지만.. 나머지 한 개 랑 비교했을 때,
당이 있고,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고, 콜라겐함량이 상대적으로 낮았어요
1일 콜라겐 최대함량이 3,270mg이라고 하는데 이건 1,250mg 이거든요~
그렇지만 하루에 거의 2개씩 먹고 있으니 이건 크게 상관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

어째튼 어머님이 한번에 많이 보내주셔서 열심히 먹어보려고요~
(제 글을 보진 않으시겠지만ㅎㅎ) 어머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