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ㅣ 제주김만복 김밥 (동문시장점) 솔직후기

요즘 정신없어 바빠 블로그를 거의 못하다가 

밀린 일기 쓰듯 ㅎㅎ

몇 주 전 갔던 제주도 후기를 쓰려고 해요! 

 

먼저 쓸 곳은 첫째날 갔던,

제주김만복 김밥! (동문시장점) 

 

본격적으로 후기 쓰기전 TMI 지만 ㅋㅋㅋㅋ

회사 때문에 2박 3일 짧은 일정에 

금,토,일 제일 비싼 요일로 일정을 변경하면서

두 명 기준으로 20만원이나 추가가 된 ㅠㅠ  

 

그래서 최대한 싸면서 빠른 비행기를 보다가

(그래도 두명이 18만원 이었던 비행기값 ㅠㅠ)

오전 6시 55분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갔어요~ 

(저거 타려고 새벽 4시에 일어난 ㅋㅋ) 

 

그리고 빨리 출발한 덕에 제주도 도착하고

렌트하고 했는데도 시간이 남는 ㅋㅋㅋㅋ 

12시에 점심 예약한 데가 있어

거하게 먹기는 부담스럽고 간단히 뭐 먹지~~?? 

하다가 제주다움이란 .. 렌트한 곳 근처에

김밥 맛집으로 소문난

제주 김만복 김밥 이 있어 거기로 갔어요~

(제주 김만복 김밥을 간 이유 주저리 주저리 ㅋㅋㅋ) 

 

ㅣ제주김만복 (동문시장점) 

ㅣ주소 : 제주시 북성로 665 

ㅣ운영시간 : 7:00 ~ 20:30 

 

보니깐 공항근처에 차로 10여분 거리에 있는데 

동문시장점과 본점인 거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동문시장점으로 네비를 찍고 갔는데 

바로 앞은 아니지만 근처에 공영주차장 있었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웨이팅 이야기가 있었는데 금요일 오전 9시 40분쯤 가서 그런지 

손님들 2명 정도만 있고 웨이팅은 없었어요~ 

 

여기가 메뉴랑 가격을 볼 수 있는 곳! 

 

이렇게 전복 돌솥 누룽지도 팔더라고요~! 

 

 

 

아까 찍은 메뉴 확대컷이에용

* 만복이네 김밥 6,500원 

전복내장에 볶은 쌀밥에 새콤달콤 계란 지단을 감싼 오리지날 김밥 

Tip! 충무김밥 스타일로 오징어무침과 함께 드시길 추천!

* 오징어무침 5,000원 

* 전복 컵밥 7,500원 

* 통전복 주먹밥 5,500원

* 숯불갈비 주먹밥 5,500원 

 

가격은 이렇게 인데 당연히 대표 메뉴인 

만복이네 김밥 과 오징어무침을 구매했어요~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는데

포장이 깔끔해서 차에서 먹기 괜찮았어요~ 

전복 볶은 쌀밥이랑 저 네모반듯한 계란지단 ㅎㅎ 

사실 별로라는 평도 몇개 봐서 기대를 안했는데 

내용물이 다양한건 아니지만 저 계란이

푸딩같으면서 살짝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할 때 충무김밥 처럼 

오징어무침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써있는걸 봤는데 

역시 같이 먹으니깐 더 매콤 달짝 지근 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제 후기는!! 맛있다!! 인데... 

잘드시는 한명이 1인분 기준으로 김밥+오징어무침을 사면 

11,500원 이란 다소 비싼 가격 이어서 

가격 대비 별로라는 평이 몇개 보였나봐용 ㅠ

 

그래서 다음에 제주도 또 오면 다시

꼭 꼭 먹고 싶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때, 

그리고 제주도 온김에 제주김밥 맛집 맛 볼 정도

한두번 드시는 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