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ㅣ안녕 김녕sea 숙소 솔직후기 (+근처 제주곰막식당)

느즈막히 쓰는 제주도 숙소 후기! 

사실 엄청 추운 1월 겨울에 묵었던 숙소인데 ㅋㅋ

이제서야... 

 

ㅣ안녕 김녕sea

ㅣ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178

 

여기 예약한 이유는 오직 일.출.!! 을

보기 위해 예약했었어요.

손품팔아 알아본 바로는 여기가 일출맛집 이라고~ 

이건 다음 날 일출 보고

아침에 찍은 숙소 전경 이에요 

 

 

 

이렇게 주차 공간 나름 널널하게 있고~ 

깔끔한 건물 입니다! 

다만 ㅎㅎ 밖에서 커튼 안 치면 

안이 훤히 보인다는거~~ 

 

제가 묵었던 H방!

 

이 날 날이 흐려 전경이 조금 아쉬웠던..ㅠㅠ

이렇게 티비랑 이쁜 냉장고 있어요 

숙소 티비로 유튜브 도 볼 수 있었어요~~

 

방은 이렇게 아담하고 작고 귀여워요 ㅎㅎ 

그리고 저 액자는 액자 겸 식탁이에요~!

그래서 조식 먹을때 식탁으로 유용하게 썼었어용!

 

방은 작지만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신경쓰신 티가 나더라고요~

 

화장실도 깔끔~!!

어메니티도 아로마티카가 있더라고요 

(원래 아로마티카 쓰는데 좋으당 ㅋㅋㅋ) 

 

치약도 펌핑 치약으로 센스있게 놔주신 사장님~~~

 

그리고 이 숙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아까 첫 사진은 날이 흐렸지만

다음날 아침 숙소에서 찍은 사진 이에용! 

보기만 해도 속이 확 뚫리는 바다~~ㅎㅎ

 

그리고 제가 묵었던 방엔 이렇게 작은 테라스 공간도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추웠던 1월이라 ㅋㅋ 

나가지는 않았어요~ 

지금 같이 날 좋은 날에 조식 저기서 먹으면 완전 좋겠더라고요 ㅠ

 

그리고 밤에 찍었던 숙소 풍경 

(사진이 아침, 밤 뒤죽박죽 ㅋㅋㅋㅋ)

 

그리고..!

이 숙소를 예약한 가장 큰 이유..!

일출!!!

 

사실 밖이 추워서 방안에서 보는 걸 기대했는데 

숙소 기준 오른쪽에서 해가 뜨더라고요. 

그런데 아까 테라스 사진 처럼 벽이 튀어나와 시야가 가려서  ㅠㅠ

숙소 밖에서 일출을 봤어요! 

 

하지만 진짜 숙소 바로 앞에

바다랑 일출 장소가 있어서

저렇게 믓찐 일출을 볼수있어요

감동감동 ㅠㅠㅠ

 

이렇게 일출 보고 미리 신청했던 조식 받으러

사장님이 계신 1층으로 갔어요~

크로와상 미리 준비해두신 사장님~~

 

귀여운 강아지도 있더라고용 ㅎㅎ

조식! 액자가 저렇게 식탁으로 변해요! 

빵에 과일에 소시지에 요플레 커피까지!

알차고 맛있는 조식 이었어요! ㅎㅎ

 

요렇게 또 이쁘게 찍어줘야죠~~ ㅎㅎ

 

총평은, 

* 장점 : 바다, 일출 보기 좋다! 조식이 맛있다! (+친절하신 사장님)

* 단점 : 방이 작은 편 이다. 한겨울에 바다 바로 앞이라 그런지 조금 춥당 ㅠㅠ 

 

그리고 추가로...!

 

안녕 김녕sea 에 묵으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맛집 짧게 말씀드릴려고요!

 

바로 곰막식당!

숙소 근처에서 멀리 안나가고 맛있는 걸 먹고 싶다 하는 분께 강력추천 드려요! ㅋㅋㅋ

 

ㅣ곰막식당

ㅣ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64

ㅣ주차가능

ㅣ화요일 정기 휴무 

 

안녕 김녕sea 에서 차로 2분 밖에 안걸려요 ㅋㅋㅋ 

 

사실 진짜 그냥 계획없이 숙소랑 가까워서 간 거라 

블로그 쓸 생각 안해서 사진이 몇 장 없어요 ㅠㅠ

 

식당 안은 넓었어요! 

메뉴판?도 큼직하더라고요! 

 

제가 시킨건 회국수 11,000원 

 

그런데 사실 이 날 친구를 이 식당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신기방기) 

친구는 대방어 완전 강력 추천 하더라고요! 

 

꺄~~ 또 먹고 싶다 ㅠㅠㅠ

맛있었어요! 기대없이 갔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남편이 시킨건 성게국수 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있는 회국수가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이렇게 대형 수조가 있더라고요!

싱싱한 회의 비결 인가봐용!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