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ㅣ신라스테이 제주 솔직후기 (디럭스룸, 조식, 주차)

뒤늦은 신라스테이 제주 후기를 쓰려고 해요 

 

남편 찬스로 신라스테이를 나름 자주 갔었는데 

제주 신라스테이는 이번이 두 번째 였어요! 

 

그동안 신라스테이는 삼성역, 역삼점, 마포점, 제주점 이렇게 갔었는데

신라스테이 제주점 후기 말씀 드리고,

마지막에 제 개인적인 순위도 매겨보려고요! ㅎㅎ 

 

항상 체크인 할 때 빨리 들어가고 싶은 마음에 

로비나 외부 사진은 찍지 않았......ㅜ

그나마 로비 사진 하나 찍었었네요 ㅎㅎ 

 

신라스테이는 어느 지점을 가든  

귀여운 신라 베어 가 있어요! 

(하지만 찍지 않았다는 ㅋㅋㅋ) 

 

 

 

깔끔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

 

이런 인테리어는 확실히 지점마다 다른거 같아요 

(근데 핸드폰 화질 진짜...ㅠㅠㅠ) 

 

문 열고 들어가면 이런 뷰! ㅎㅎ 

이미 짐 다 풀고 너저분한 상태에서

뒤늦게 찍은 사진이라.. ㅋㅋㅋ 

 

제가 예약한 객실은 디럭스 룸 이었어요! 

보니깐 신라스테이 제주에 객실 타입이

4가지 정도 있는거 같았는데... 

 

디럭스 / 스탠다드룸은 1만원 정도 차이나고 

평수나 어메니티나 다른 건 동일한데 

층수가 다른거 같더라고요! 

 

디럭스룸이 9~11 층 / 스탠다드룸은 2~8층

위치해있다고 해요~!

 

신라스테이 에 걸맞게 

딱 깔끔합니다!

과하지도 않고 딱히 부족하지 않은 무난한...?

 

시티뷰이긴 했는데 삼성 신라스테이 같이 

멋진 시티뷰는 아니라서 ㅋㅋㅋ 

커튼은 잘 닫아두었답니다 

 

저날 스파이더맨을 하고 있어 근처 동문야시장에서 

사온 주전부리 먹으면서

스파이더맨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냉장고 쪽에는 이렇게 미니 냉장고와

무료 생수 2병이 있어요~! 

의외로 삼다수가 아니고 석수가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욕실!

 

역시 깔끔!!

 

어메니티는 항상 신라스테이가 가면 

동일하게 있는 아베다 로즈마리민트향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있고 

화장솜, 면봉, 일회용 치약+칫솔 도 있어요! 

 

그리고 다음 날 

맛있는 아침 먹으러~~~ 

 

코로나 때문에 투고 박스도 있었는데 

저흰 그냥 뷔페 이용했어요!

12층에 위치해 있는데 

객실과 또 다르게 뷰가 좋더라고요~~

메뉴는 생.각.보.단. 다양해요 ㅎㅎ 

 

같은 신라스테이 여도 지점마다 

조식 메뉴나 퀄리티가 좀 다른데 

신라스테이 제주는 괜찮더라고요~

 

장점)

가성비, 공항 근처 위치 (근처 숙성도 등 맛집도 있음)

깔끔, 신라 라는 브랜드 ㅎㅎ, 체크아웃 12시!  

 

단점)

주차... ㅠㅠ

저녁 먹고 숙소 들어가면 자리가 없어요  

자리가 없어서 직원분이 발렛 해주시긴 하는데..

그래도 주차가 많이 아쉬웠어요 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까 말씀드린 

신라스테이는 삼성점,  역삼점, 마포점, 제주점 중

비교를 하자면!

 

1위는 단연 뷰맛집 신라스테이 삼성점!

조식도 좋았어요 ㅎㅎ 

2위가 신라스테이 제주점이에요!

조식메뉴나 조식 먹는 장소, 룸 컨디션이

엄~~청 최고다 까진 아니어도 다 나쁘지 않았어요! 

3위는 신라스테이 역삼  

4위는 신라스테이 마포...

같은 신라스테이 여도 조식이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라고 느낀 곳 이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