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ㅣ 원앤온리 산방산 카페, 오션뷰카페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카페 였던! 

 

원앤온리 후기를 쓰려고 해요~! 

 

ㅣ원앤온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ㅣ9:00 ~ 20:00 

ㅣ주차 가능

 

원앤온리 보니깐

'전 세계 단 한곳뿐인 뷰와 분위기를 품다 '

라고 소개하고 있더라고요 

 

추가로, 산방산 앞에 바다 이름은 사실 몰랐는데 

'제주에서 가장 길고 고요한 황우치해변을 홀로 품고 

뒤로는 산방산을 지붕삼은 유일한 곳!'

이라고 소개하고 있었어요.

 

사실 소개글이 아니더라도

인스타 에서 워낙 유명해서

너무 사람 많고 복잡할 거 같아

별로 가고 싶진 않았는데

 

남편이 가고 싶다고 ... ㅎㅎ 

평소에 의견 없는 남편이 가고 싶다고 하면 가야쥬~

 

가격은 오션뷰 카페 인 만큼

싸진 않았어요 ^^

 

아메리카노 7,000원 ㅎㅎ

그런데 커피 말고도 참외 스무디나

시그니처 스파클링 이라고 해서

음료 종류가 많더라고요~! 

 

여긴 주문할 때 시선에서 바라본 테이블들 이에요! 

이렇게 실내에도 자리가 많고 

실외, 루프탑에도 자리가 생각보다 많아요~! 

 

루프탑 가기 전 주의사항이 있어 

하나 찍었어용 ㅎㅎ

 

여기가 루프탑~~!! 날씨만 좋으면 

실내보다 루프탑이나

야외석이 훨씬~~~~ 좋더라고요! 

 

이렇게 멋진 산방산도 

바로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앞에는 오션뷰~ 뒤로는 산방산 이라니!

사실 사람 많을까봐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사람이 많은 만큼... 

규모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앉을 곳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료~~~ 

맛은 쏘쏘~~ 

거의 자리값이죠 ㅎㅎ

 

그래도 이렇게 햇빛 받으면서 바다 보면서

사진도 찍고 멍때리고...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야외에도 곳곳에

앉을 자리가 있어요~~ 

 

멀리서 찍은 전경 ㅎㅎ 

 

날씨 좋은 날 가는걸 

강추 강추 또 강추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