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ㅣ돈방석 식당 솔직후기 (모슬포 대방어 맛집)

오늘도 뒤늦게 올리는 제주도 맛집 후기 ㅎㅎ 

 

오늘 올리는 곳은 제주도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고 맛있었던 곳이에요! 

 

바로 제주 돈방석 식당 !!

 

친구 추천으로 갔는데 

위치는 모슬포항 쪽에 있어요~! 

 

고등어회로 유명한 미영이네 바로 근처라 

가서 웨이팅 줄 보고

가고 싶은 곳으로 가도 좋을거 같아요~~

 

대방어는 사실 처음 인데...

여기 대방어 말고도 여러가지 많더라고요!

 

그런데 친구가 추천했던 저 특대방어 코스!! 

 

여기의 시그니처 ? 메뉴 인지 

테이블에도 따로 메뉴 POP 가 있더라고요 ㅎㅎ

 

방어코스 1인 - 3만원 

이게 ... 진짜 먹어보면

가성비 갑... 가성비 중 혜자 입니당

 

식당 분위기는 이래요~ 

뭔가 찐주민분들이 다니는 느낌 ㅎㅎ

 

먼저 밑반찬!

사실 저 호박전 너무 맛있어서 

밑반찬 열심히 먹었는데..

다음에 또 가면 밑반찬은 아껴두려구요 ㅎㅎ 

 

왜냐면! 뒤에 계속 맛있는게 나오기 때문이죠 ㅎㅎ 

이게 메인인 대방어 회!!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이미 방어회로 배가 좀 불렀는데 

방어 튀김도 나왔어요! 

그리고 회국수도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용 ㅎㅎ

 



그리고 머리 구이! 

사실 저는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거의 깨작 거리며 

맛만 봤는데 남편은 맛있다고 잘먹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이 아니지만

저희가 너무 배불러서 마지막 메뉴로 한 

방어 김치찜 ㅋㅋㅋㅋ

 

사실 이때부턴 뭔가 더 주실까봐 

사장님 눈치를 본 ... ㅋㅋㅋ 

(배불러요.. 그만 주세요 ㅠㅠㅋㅋㅋ) 

 

그래서 원래 내장수육, 지리찜 까지 있었는데 

배불러서 더 이상 못 먹겠다고하고

급하게 자리를 일어났어요 ㅋㅋ 

더 주실까봐 ㅋㅋ 지금 생각하니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방어철에 제주도 가면 

재방문 의사 완전 완전 있는 곳 입니다

그때는 밑반찬 조금만 먹고 

위를 늘려가면서 ㅋㅋㅋ 

마지막 코스까지 도전하는걸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