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울숲, 성수 맛집ㅣ스케줄 성수 솔직후기

예전에 친구 브라이덜샤워 해준다고 

스케줄 청담 룸 예약해서 한 적이 있었는데 

그 후 스케줄 동탄도 보이고..

회사 근처 성수점도 생겼더라고요! 

 

성수역 바로 근처고,

1층에 스타벅스랑 다른층엔

무신사 스튜디오가 엄청 많은 건물 이었어요! 

 

ㅣ스케줄성수

ㅣ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04 2층

ㅣ운영시간 : 11:00 ~ 22:00

 

지점마다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거 같은데 

여긴 또 청담점이랑 다른 느낌 이었어요! 

 

 

사실 청담점은 이미지가 너무 안좋은...

왜냐면 뭔가 어두운 이미지 였고

무엇보다 모기 천국 이었던 ^^

 

청담은 선인장 들이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긴 초록 초록하고 채광이 돋보였어요!

 

여기도 식물~~~

 

답답하지 않고 초록초록 해서 

화사한 느낌 이었던 스케줄 성수!

 

오 좋다!! 하며 들어갔는데 

원래 7명 먹을거라 미리 룸 예약했는데 

예약이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읭.....??? 

 

하지만 다행히 룸 비어있는데가 

7명 다 앉을수 있었어요!

 

스케줄 성수로 간 이유가 

바로 7명 수용할 수 있는

룸이 있어서 간 거 였는데...

예약했는데 예약 안됐다고 해서 당황쓰 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패드로 줘서 

여기서 주문하고 직원호출로 

이걸로 할수 있어요! 

 

7명이서 1인당 1메뉴씩 골라 다양하게 주문한 ㅎㅎ

 

그런데 아직 가오픈 이라 그런지 

피자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피자 먹고싶었는데 ㅎㅎ

 

그런데 또 가오픈 이라 그런지...

직원분들이 뭔가 아직 미숙하시고

음식 나오는데 30~40분 걸렸어요 ㅠㅠ

 

시간 맞춰 사무실 들어가야 하는 직장인들이라 ㅋㅋㅋ

다들 음식 나오자마자 거의 말 안하고 흡입한 ㅋㅋ 

첫번째로 나온 김치볶음밥! 

우리가 아는 그 맛!

김치볶음밥 이지만 맛나요 맛나~~

 

두 번째로는 와규 스테이크 리조또!

이것도 부드럽고 안느끼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갑오징어 오일 파스타 였을거에요 ㅎㅎ 

파스타 인데 김이 올라가 있어서 

약간 들기름막국수..? 라고 해야하나..

한식 느낌 나는 파스타 였어요! 

근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트러플뇨끼!! 

이것도 맛나요 맛나~~!

트러플은 서빙해주시고 

테이블에서 직접 갈아주셨어요! 

그래서 트러플 향이 괜히 더 나는 느낌 ㅎㅎ 

 

그런데 입이 많다 보니 

딱 3개 밖에 못먹음 ㅠㅠ 

 

후다닥 먹고 나가면서 찍은 자리 

 

이 자리도 날씨 좋고 꽃가루나 

모기 없는 날이면 ㅋㅋㅋ 

참 좋을 거 같더라고요! 

 

총평은...

맛은 시킨 음식 다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아직 가오픈 기간 이라 그런지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와서 

그게 쪼금 아쉬웠고 

개인적으로 음식양도 쪼금 살짝 아쉬웠어요 

 

그치만 화사하고 초록초록하고

채광이 있고 음식들도 다 맛있어서 

가끔 재방문 의사 있는 곳이었습니다! 

(특히 6명~8명 단위로 먹을 곳이 필요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