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블룸 웨딩 하객 솔직 후기

저번주 지인 결혼식으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블룸을 갔어요~

 

예전에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하는 웨딩은 가봤었는데 

고속터미널역 쪽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웨딩은 처음 이었어요!

 

동대문과 서울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당연히 위치이지만 그 다음 차이점은

역에 도착해서 가는 길 인거 같더라고요

 

위치상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더 좋은 거 같은데 

(고속터미널이랑 바로 연결되어있고 강남역이랑도 가까우니 ㅎㅎ) 

 

역에 도착해서 식장 까지 가는 길은 

동대문이 훨~~씬 쉬웠어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는 길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고속터미널역 내려서 백화점 가는 길에 

중앙 분수대?가 있는데 거기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왼쪽으로 꺾어 

불가리아 매장 옆으로 가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로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주저리주저리 ㅠㅠ) 

 

사실 조금 헤맸어요 ㅎㅎ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신세계백화점 

처음 간 곳도 아니었는데 

그리고 앞에 사람들도 미로 같다 허허 

이러시더라고요 ㅠ

 

하지만 ..! 

도착해서 일단 엘리베이터 갯수가 너무 좋았어요! 

보통 웨딩홀 가면 엘리베이터 2~3개 밖에 없어서 

한참 기다리고 할 때 있는데 

여긴 엘리베이터가 넉넉하게 있더라고요

 

 

 

 

 

 

그리고 5층 그랜드블룸 도착!

이쁜 포토존 :)

생화랑 이쁜 사진들이 

너무 센스있고 감각적으로 

꾸며져있더라고요~

 

그리고 홀에서도 꽃잔치~~~~

이렇게 꽃 화려한 곳 이쁘게 장식 된 곳 너무 오랜만이에용

 

홀 전반적인 분위기 에요~

천장조명부터 꽃장식,

홀분위기... 

너무 다 좋았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너무 밝지 않고 

적당한 조명과 장식이 

신랑 신부를 더 주목하게 해주더라고요 

 

이렇게 위에 꽃장식도 너무 이쁜...!

이건 생화는 아닌 거 같았는데 

그래도 너무 이뻤어요~

 

홀 전반적인 사진 이에요~ 

빔도 양쪽에 두개 있어서 

신랑 신부가 잘 안보여도 

빔으로 볼 수 있어 좋았고 

저렇게 천장에서 촤르르 떨어지는 

장식들도 과하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결혼식에서 중요한 밥...!! ㅎㅎ

메뉴는 이렇게 나와요

처음에 식전빵과 버터를 주시고

그 다음 나온 메뉴 에요~

가리비랑 새콤한 드레싱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메인 스테이크! 

 

맛있어서 먼저 먹고나서 사진 찍은 ㅋㅋ 

앞에 버섯스프랑 레몬셔벗도 

있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저번에 갔던 결혼식장 스테이크는 

정말 다 식고 질기고 맛이 없었거든요 ㅠㅠ 

그리고 약간 김치국물 베이스?의 

잔치국수가 나오고 

 

마지막으로 커피와 케이크로 디저트가 나왔어요! 

커피랑 먹으니깐 완전 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결혼식 무슨 밥먹으러 간 줄... ㅋㅋ)

 

이렇게 기분 좋은 식사를 끝으로

행복한 결혼식도 끝~~! 

 

오랜만에 홀 분위기며, 밥이며, 

위치며 거의 모든게 하객 입장에서 

만족스럽고 우아하고 이뻤던 곳이었어요! 

 

처음에 역에서 호텔 가는 길을 살짝 헤맨 거 말곤..! ㅎㅎ 

이건 사전에 안내 잘 해주면 좋을거같아요~ 

 

결론은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이든 서울이든 

둘다 너무 좋았어요~ 

 

이곳에서 결혼하는 분들 다들 행복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