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성수동 베이글ㅣ코끼리베이글 성수 평일 오후 솔직후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 했을 거 같은 

성수의 코끼리베이글!

 

사실 저도 3~4번 방문 째 인데 

드디어 오늘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요즘 날씨에 야외도 이용하기 좋은 코끼리 베이글 성수!

 

나름 대형이고 크기도 널찍널찍하고 

2층, 야외테이블, 옥상도 있어요~!

 

https://naver.me/FENbaOYj

 

네이버 지도

성동구 성수동2가

map.naver.com

 

성수역 2번 출구에서 가깝고 

매일 8시 30분~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라스트오더 오후 8:30)

 

저는 계속 평일 오후에 방문을 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은건지 원래 그런건지 

평일 오후 2~3시쯤 갔었는데 

베이글 재고도 나름 많았어요~!

 

 

 

이렇게 크림치즈도 팔긴 하는데 

베이글 자체가 쫄깃하고 맛있어서

크림치즈는 필요없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주문방법은 진열된 제품 

이름과 수량 카운터에 말씀드리면 

직접 담아주세요! 

 

그래서 여러 개 주문하실 분은 메모 필수 라는 점! 

 

 

베이글 종류와 가격 이에요!

 

 

저 크리치즈 생크림 갈때 마다 

궁금하긴 한데 또 사기엔 살짝 부담스럽더라고요

아직 못 먹어본 ㅠ 

 

그리고 저렇게 뒤에 직원분들이 빵 만들고 계세요~! 

 

 

베이글 말고도 다른 종류도 있었어요!

 

 

이런 스튜랑 콩포트도 있구요~~

 

 

이렇게 샌드위치도 있고 

당연히 커피, 음료도 있습니다. 

(그런데 커피는 맛없다는 후기들이 많아 따로 먹어본 적은 없네요) 

 

 

계산하고 나가는 길! 

1층 모습이에요~ 

1층 실내는 베이글과 주문하는 곳만 있고 

앉을 곳은 없어요~

 

 

그리고 맥주도 팔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여기 방문한 이유는 

오로지 베이글 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포장을 하고 바로 카페를 나왔답니다 

 

그리고 제 원픽은..!

바로 올리브치즈 베이글 이에요

담백하고 쫄깃한~

 

그래서 갈때마다 올리브치즈는

항상 구매한다는....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이상 코끼리베이글 평일 오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