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솔직후기

솔직후기) 헤븐센스 HEM인센스스틱 / 클라모프 하얀산맥 인센스홀더 (오늘의 집 친구돈산)

오늘 친구가 선물해준 인센스스틱과 인센스홀더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요~ 

 

사실 친구가 사준 거지만 친구가 고른건 아니고

미리 찜해놓은 디자인과 향이 있어 

대놓고 이걸로 사줘.... 해서 받은 선물 ㅎㅎ 

 

오늘의 집에서 팔고 있는 인센스스틱과 홀더 에요~! 

 

 

사실 인센스 스틱이 처음이라 잘은 모르겠고 

그냥 오늘의 집에서 인기 많은 거 위주로 고른 거 였어요~! 

 

- 헤븐센스 HEM 헥사 인센스 스틱 향 

2,900원 / 배송비 2,500원

20,000원 이상 무료배송 

 

향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두가지 향을 골랐어요!

 

폭풍서치를 해보니 저같은 입문자 한테는 

'더 문' 과 '레인 포레스트' 가 괜찮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향 소개글에도 

 

'더 문' 은 HEM 전체 베스트셀러 향 이고 

달의 신비로움과 묘한 매력을 담아 계속 끌리는 향... 이라고 ㅎㅎ

 

그리고 '레인 포레스트' 는 

숲 속의 상쾌함을 담은 여대 다우림 향으로

공기정화, 냄새제거, 쾌할한 기운을 선사한다고 해요! 

 

이렇게 포장 박스에 주의사항이나 디테일한 정보들이 표기 되어 있구요~! 

 

한 박스당 20개씩 들어가있어요! 

이렇게 보니 빼빼로 같은 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선물받은 인센스 홀더! 

 

- 클라모프 하얀 산맥 인센스 홀더 

17,000원 / 배송비 3,000원 

50,000원 이상 무료배송

 

디자인 보고 바로 오~!! 이건 사야겠다! 한 ㅋㅋㅋㅋ

 

인센스 홀더를 여러개 보는데 

어떤 건 너무 인도? 스럽고 

어떤 건 이쁜데 너~~무 비싸고 ㅠ 

아니면 인센스 스틱 길이에 맞지 않고..

뭔가 마음에 쏙 드는게 없었는데 

 

이건 가격도 괜찮고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고 

스틱 길이에도 딱 맞아 실용적일 거 같더라고요~ 

 

뒤집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Made in China ㅋㅋㅋ

 

인센스 스틱 꽂아보니 더 이쁘더라고요~! 

 

처음에 안방에 두었다가...

안방에다 피우면 폐에 진짜 진짜 안좋을거같아서 ㅠㅠ

 

이렇게 화장실로 갔어요 ㅋㅋㅋ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게 청소를 해도 

뭔가 모를 불쾌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인센스스틱 사달라고 한 것도

사실 이걸로 냄새 한번 잡아봐야지! 하고 산거기도 해요

 

불을 피우면 이렇게 끝에서부터 타들어가요

그리고 이렇게 태운 부분은 재로 떨어지고 점점 짧아져요~! 

 

그래서 사실 인센스 홀더 중에 심플하고 작게 디자인 된 이쁜 홀더들도 많았는데 

이렇게 재가 떨어질 거 생각하면 어느정도 재를 받칠 수 있는 걸 사야겠더라고요~

 

그리고 인센스 스틱 사용 시

정말 중요한 주의사항!!!

 

환기가 가능한 공간에서 사용해야 해요.

그리고 인센스 스틱 불을 끌 때 

아무 생각 없이 물티슈로 끄려고 했는데

손가락 완전 데일 뻔 했어요 ㅠㅠㅠ

혹시 모르니 흐르는 물에 불씨를 완전히 꺼주는게 

안전할 거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솔직후기!! 

 

일단 인테리어용으로는 합격~!! 

이뻐요 이뻐~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향! 

 

사실 화장실 자체에서 피우기엔 

향이 많이 세더라고요 ㅠ 

그래서 거실에서 조금 피우다 화장실에 잠깐 두고 바로 끄고 했는데.. 

생각했던 건 은은하게 나는 향인데 

생각보단 향이 둘 다 셌어요!

 

그래도 향이 옅어질 때 쯤이면

제가 생각한 바로 그 향! 

마음 편안해지고 은은한 향이 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생각했던 그림은 

스틱 하나 피우고 편안하게 향을 즐기는 거였는데 

거실에서 향 피우고... 

조금 있다 화장실로 옮기고 ...

다 피우지 말고 1/3 정도 피웠을 때 

물로 끄고 환기 시키고 

떨어진 재 치워주고 ㅋㅋㅋ 

 

약간 손이 많이 가고 환기를 해도

약간 폐가 안좋아질 거 같은 느낌...? 

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자주 피우진 않지만  

대신 이뻐서 화장실에 그냥 스틱 하나 꽂아두고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두고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스틱 하나만 꽂아둬도 

약간의 방향 효과가 있더라고요~~

 

이상 친구돈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