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솔직후기

솔직후기) 웰리카 락토 리프레싱 이너퍼퓸 (친구돈산)

9월 생일 때 친구한테 웰리카 락토 리프레싱 이너퍼퓸

선물로 받았었는데 선물 받고 2달 정도 사용해 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  

 

원래 다른 이너퍼퓸 쓰고 있었는데 

거의 다 써서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웰리카 이너퍼퓸이 괜찮아보여 찜해놓고 있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로 뭐 필요하냐고 물어보자마자

바로 이너퍼퓸 사달라고 링크 보내서 받은 이너퍼퓸 이에요 ㅋㅋㅋㅋ

 

3

친구한테 보냈었던 링크 캡쳐 화면 ㅎㅎㅎ 

네이버 검색 해서 싼 걸로 보냈었는데 

쿠폰 할인 까지 받으면 5ml 기준 18,600원 이었네요 

(근데 천사같은 친구가 더 용량 많고 비싼 걸로 사준 ㅠ) 

 

 

 

선물이 도착 하던 날!

되게 조그만 제품인데도 

꼼꼼하고 친환경적으로 포장되서 왔었어요! 

 

그리고 이런 리플렛? 도 같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웰리카 란 브랜드 사실 처음 들었는데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젊음 유지를 위해 탄생한  웰니스 브랜드 라고 해요~! 

 

이렇게 브랜드 소개서 도 들어가있더라고요!

보니깐 이너퍼퓸 외에도 유산균, 콜라겐 등 다양한 라인들이 있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제품 소개서 보니깐 V-zone Care 라고 해서 

이너클렌저도 있더라고요~! 

이것도 되게 순하고 좋을거같은 느낌 ㅎㅎ 

 

선물받은 웰리카 락토 리프레싱 이너퍼퓸 설명을 보니 

* 95% 이상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 

*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 보습/탄력 개선 (임상시험 완료) 

* 독자 조성물 phyt_derm 5complex

* 피부자극테스트 : 무자극 판정

* 비건 인증 

이렇게 소개 하고 있어요~! 

 

 

웰리카 이너퍼퓸 단상자 에요

단상자도 뭔가 되게 친환경 스러워 보이는 ㅎㅎ

 

옆면에는 전성분 들이 적혀있어요.

보니깐 라벤더, 로즈마리잎, 티트리잎, 카멜그라스, 자몽껍질, 베르가모트,

캐모마일, 센티드제라늄꽃, 단향, 장미꽃, 분비나무 등 

여성에서 좋다는 테라피 등급 95% 이상의

고농축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다고 해요. 

 

그런데 사실 전성분에 있어서 무지해서 봐도 잘 모르는게 많은데 

그냥 뚜껑 열면 되게 고급지고 편안한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나요~! 

 

용기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게 10ml 로 좀 큰 사이즈 인데 

그래도 사이즈감이 작아 생리대 파우치에 

같이 넣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제조일자는 20년 12월 17일 이고 

개봉 후 6개월 까지 네요! 

(글쓰다 발견한... 빨리 써야겠다 ^^)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한방울씩 톡톡 뿌려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사용법은, 그날에 속옷 안쪽이나 생리대,

또는 허벅지 안쪽이나 서혜부, 배꼽 아래 부분

같은 곳에 한두방울 씩만 떨어뜨려주면 되요~! 

 

그리고 보니깐 생리 때가 아니더라도 

반신욕이나 좌욕할때 떨어트려 아로마테라피로 즐기기도 하더라고요~! 

(나중에 유통기한 임박해지면 그렇게 써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2개월간 사용한 솔직후기는! 

타 브랜드 대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추천 의사 있음! 이에용 ㅎㅎㅎ

 

왜냐면 다른 이너퍼퓸 보다 은은한 아로마 향의

지속력이나 발향도 더 좋았어요~!

그래서 생리대에 한두방울 뿌리면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 찝찝한 냄새도 잡아주고

향도 마음 평안해지는 향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읽어도 잘 모르지만 ㅎㅎ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는데 이게 국내 최초 유해균

침입과 성장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유익균 

이라고 하니 당연 좋은 거 겠죠?? ㅋㅋㅋ 

 

그래서 저는 이거 다 쓰고 여윳돈이 있다면 ㅋㅋ 

재구매 할 의사가 있는 제품 이에요 

 

 

이상 친구돈산 리뷰였습니다.